고령군 공무원 기관․단체 임직원설 전통시장 장보기 앞장서
이승근 | 기사입력 2014-01-25 00:11:58
[고령 타임뉴스=이승근기자] 고령군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대대적인 장보기 운동을 고령종합시장 대목 장날인 1월 24일 공무원 및 기관․단체 임직원 500여명이 참여하여 설맞이 장보기운동과 물가안정 캠페인 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설 물가안정과 전통시장 이용 촉진을 위해 온누리상품권 2,100여만원을 구입하여 고령종합시장의 제수용품과 생필품을 구입하는 등 전통시장 상인들에게 직접 피부에 와 닿는 행사로 진행되었다.

한편, 곽용환 고령군수는 전통시장과 지역상가가 활성화 되어야만 지역경제가 발전할 수 있다면서 고령종합시장의 설 물가동향을 살피고 설 제수 장을 보는 등 “전통시장 장보기”행사에 앞장섰다.

또한 행사가 끝난 후에는 동행한 직원에게 “온누리상품권과 고령사랑상품권이 지역경제의 윤활유가 될 수 있도록 하라”고 지시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