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부인’ 귀요미 이시언! 살아있는 표정연기! 시청자 깔깔~
배우 이시언! ‘귀부인’의 귀한배우~ 이시언 보는 재미 쏠쏠~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2-15 18:52:40
[영덕타임뉴스=백두산 기자] JTBC 일일드라마 '귀부인' (극본 호영옥 / 연출 한철수, 선우영건) 에서 미친 존재감으로 특색 있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배우 이시언의 살아있는 표정연기가 일품이다.

(배우 이시언 표정연기/사진제공=4DOORs Entertainment).


이시언은 극중 여동생 신애(서지혜 분)와 영민(정성운 분)이 술에 취해 하룻밤을 보내며 외박을 하자, 엄마 정심(선우은숙 분)에게 그냥 “두어서는 안 된다”며 한 소리를 늘어놓는다. 이에 정심은 “너나 잘해!” 타박을 주지만 신중(이시언 분)은 개의치 않고 오빠 노릇을 하려 한다.

이에 이시언의 실감나는 표정연기는 시청자로 하여금 폭소를 일으키고 극에선 없어서는 안될 존재감으로 빛을 발하고 있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특색 있는 캐릭터 연기를 선보이며 차기 명품배우로 성장중인 배우 이시언, 하는 것 마다 사기를 맞고 있는 그가 그려갈 성공의 스토리는 어떻게 될 것인지… 88세대를 대변하고 있는 이시언의 사실감 있는 연기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이시언의 활약이 돋보이고 있는 ‘귀부인’은 월금 저녁 8시15분 JTBC를 통해 방송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