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진세연, 생일날 광고촬영!
순수녀 진세연, 웰빙죽 전문점 본죽 모델로 캐스팅!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2-17 18:21:33
[영덕타임뉴스=백두산 기자] 본아이에프(대표 김철호)에서 운영하는 웰빙죽 전문점 본죽은 계절에 맞는 다양한 상품으로 웰빙푸드로 자리매김한 프랜차이즈이다.

(배우 진세연 트위터/사진제공=얼리버드ENT).


이에 본죽은 배우 진세연을 광고모델로 캐스팅하고 오는 15일 촬영을 진행했다.

그날은 다름아닌 배우 진세연의 생일! 이에 진세연은 트위터에 자신의 셀카를 게재, “생일날 광고촬영을 했어요 :) 큰 선물을 받은거 같아서 기쁘게 촬영했는데 끝나고 깜짝파티까지 해주셔서 너무 감동이었답니다♡ 생일 축하해주신분들 너무 감사드려요“라며 자신의 광고발탁 소식을 알렸다.

한편 본죽 관계자는 “진세연이 가진 깨끗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웰빙죽 전문점인 본죽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고, 젊은층 고객에게도 본죽 브랜드를 최대한 어필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모델 발탁 이유를 밝혔다.

진세연은 현재 KBS2 수목드라마 '감격시대: 투신의 탄생'에서 정태를 향한 지고 지순한 사랑을 보이는 순수파탈 김옥련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감격시대:투신의 탄생'은 거대한 스케일과 화려한 액션으로 '로맨틱 감성 누아르’라는 장르를 개척하며 수목 저녁 10시, 인기리에 방송 중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