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큼한 돌싱녀’ 황보라! 대본 열공! 앙큼녀 출격완료!!!
배우 황보라, 촬영 틈틈이 대본 연구하는 대본 매니아 입증!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2-21 09:26:38
[영덕타임뉴스=백두산 기자] 오는 26일 '미스코리아'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인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앙큼한 돌싱녀' (극본 이하나 최수영, 연출 고동선 정대윤)에서 앙큼상큼한 연기를 펼칠 배우 황보라가 그녀의 소속사 SY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배우 황보라 대본인증/사진제공=SY Entertainment).


사진 속 황보라는 책 대본 대신 인쇄대본을 들고 대본을 촬영 틈틈이 보고 있는 모습이다.

이에 배우 황보라는 “저는 책 대본 보다 인쇄대본으로 외우는 것이 많이 익숙하다! 전체적으로 빠르게 먼저 훑어볼 수 있어 인쇄대본으로 먼저 분석 후 슛 들어가기 직전 콘티대본을 보는 편이다”라며 자신의 연기팁을 살짝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MBC 새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에서 황보라는 이혼 후 돌싱녀가 된 이민정의 '흑역사'를 함께한 절친 강민영 역을 맡아 극의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황보라가 연기할 강민영은 돈이 없어서 '골드 미스'는 근처에도 못 가는 노처녀. 입에 겨우 풀칠할 정도의 돈을 버는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하며 근근이 살면서도 이혼 후 갈 곳 없어진 이민정을 자신의 집에 선뜻 받아준 의리녀로 분한다.

하지만 생각과 행동이 살짝 가벼워 충고한답시고 험담 비슷한 위로와 염장을 한꺼번에 건네는 푼수기 넘치는 성격의 소유자다.

한편 '앙큼한 돌싱녀'는 이혼한 전(前)남편과 전(前)처가 다시 만나게 되면서 진정한 사랑, 진정한 배우자, 진정한 결혼에 대해 깨닫게 되는 신감각 '뇌파격동' 로맨스 코미디로 다음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