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수, JTBC <맏이>‘표정연기의 달인’
- JTBC 김진수, 25종 다양한 표정 연기 공개 ‘팔색조 매력’ 발산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2-21 17:04:31

[영덕타임뉴스=백두산 기자] 배우 김진수가 JTBC 주말드라마 <맏이> (극본 김정수 연출 이관희)에서 다양한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표정 연기의 달인’에 등극했다.



(배우 김진수25종/사진제공=더솜엔터테인먼트).


‘표정 연기의 달인’ 다운 김진수의 다양한 표정이 담긴 25종 사진이 공개 됐다. 공개 된 사진에는 <맏이>에서 동네의 정보통 ‘재식’ 역을 훌륭한 연기력과 독특한 개성, 친근감으로 열연하고 있는 김진수의 수많은 감정을 표현한 표정이 담겨있다.

김진수는 기쁨, 분노, 슬픔, 즐거움 이외에도 다양한 감정을 오가며 ‘재식’ 역에 몰입해 ‘표정 연기의 달인’ 다운 수많은 표정으로 주연배우를 압도하는 명품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같은 기쁨이라도 미묘한 차이로 다르게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자체 최고 시청률 5% 돌파한 <맏이>는 4회 연장을 확정하고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 된다.



(배우 김진수25종/사진제공=더솜엔터테인먼트).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