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은-전효성 다정한 교복 셀카
오지은, 교복이 전혀 어색하지 않은 최강동안 미모 눈길!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2-26 17:15:01
[영덕타임뉴스=백두산 기자] OCN 귀신보는 형사 <처용>에서 오지은(하선우 역)과 전효성(한나영 역)이 둘도 없는 단짝친구였다는 사실이 밝혀진 가운데, 두 사람이 다정한 모습으로 촬영한 셀카가 공개됐다.



(배우 오지은 전효성 교복 셀카/사진제공=CJ E&M 방송홍보팀).


오지은과 전효성은 함께 브이를 하고 환한 웃음을 지어 보이며 다정하게 사진을 찍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오지은은 교복이 전혀 어색하지 않을 정도의 최강 동안 미모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고.

제작진에 의하면 두 사람은 빙의씬이 많다 보니 동시에 촬영하는 장면은 많지 않아 촬영장에서 만날 일이 드물다고. 따라서 과거 회상씬을 통해 현장에서 마주치면 무척 반가워했다고 한다.

이 때 오지은과 전효성은 조잘조잘 수다를 떨거나 간식을 나눠먹고 셀카를 찍는 듯 극중 두터웠던 나영과 선우의 관계처럼 친하게 지냈다는 후문이다.

지난 23일 방송된 <처용> 4화에서 하선우와 한나영이 여고생 시절 절친이었다는 사실이 공개되며 시청자에게 충격 반전을 선사했다.

하지만 아직도 나영이 왜 죽게 되었는지, 하선우는 왜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를 안고 살아가는지 이유가 명확하게 밝혀지지 않아 여전히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돌아오는 일요일 방송 하는 <처용> 5화에서는 나영이 왜 선우에게만 방의되는지, 둘 사이에 어떤 비밀이 존재하는지 드디어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한편 다음달 2일(일) 밤 11시 OCN에서는 <처용> 5화 ‘침묵의 도시’편이 방송된다.



(배우 오지은 전효성 교복 셀카/사진제공=CJ E&M 방송홍보팀).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