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진세연, 칠성사이다 모델 발탁! 광고 대세 입증!
대세 진세연, 순수미 뽐내며 칠성사이다 광고모델 캐스팅!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2-26 21:16:13
[영덕타임뉴스=백두산 기자] 배우 진세연이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 ‘칠성사이다’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배우 진세연 칠성/사진제공=얼리버드ENT).






1950년 첫 선을 보인 대한민국 토종 음료인 칠성사이다는 맑고 깨끗함을 알리는 캠페인을 진행해 온 바 있다. 이에 칠성사이다는 배우 진세연을 광고모델로 캐스팅하고 지난 19일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칠성사이다 TV광고 “맑고 깨끗한 청춘은 별이다”의 바다편에 출연한 진세연은 바다를 배경으로 진세연 특유의 깨끗하고 청아한 순수미를 뽐내며 촬영을 진행했다.

이어 롯데칠성음료의 관계자는 “진세연이 가지고 있는 맑고 깨끗한 이미지가 롯데칠성의 대표음료인 칠성사이다의 이미지와 적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고, 대세 배우를 모델로 기용함으로써 칠성사이다와의 시너지 효과도 기대해본다” 라고 모델 발탁 이유를 밝혔다.

현재 진세연은 ‘감격시대: 투신의 탄생’에서 정태를 향한 지고지순한 사랑을 보이는 순수파탈 여주인공 김옥련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또한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 ‘닥터 이방인’의 히로인으로 일찌감치 낙점되며 대세를 입증 한바 있다.

한편 KBS 2TV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감격시대:투신의 탄생'은 매주 수요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배우 진세연 칠성/사진제공=얼리버드ENT).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