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혁권, ‘꽃미소 강교수’ jtbc 드라마 <밀회> 대본 인증샷
박혁권, jtbc 드라마 김희애 남편 열연중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2-28 14:34:10
[영덕타임뉴스=백두산 기자] 배우 박혁권이 오는 3월 첫방송을 앞둔 jtbc 드라마 <밀회>(극본 정성주, 연출 안판석, 제작 드라마하우스, ㈜퓨쳐원)에 캐스팅돼 화제를 모은바 있다.



(배우 박혁권 밀회/사진제공=㈜ 가족액터스 FAMILY ACTORS).

박혁권의 소속사 가족액터스에서는 관심을 가져준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박혁권은 자신이 맡은 캐릭터가 음대교수인 만큼 안정된 피아노 실력을 선보이기 위해 꾸준히 피아노 레슨을 받는 등 연기 열정을 불태워 팬들의 주목을 받아 큰 호응을 받은 바 있으며, 이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팬들에게 전하는 대본 인증샷을 남긴 것이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혁권의 피아노 치는 모습이 정말 기대된다”, “올해도 꽃중년 인기는 시들지 않겠구나. 박혁권 멋지다”, “팬들을 위한 대본 인증샷이라니 따뜻한 마음이 느껴진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40대 오혜원(김희애 분)과 20대 이선재(유아인 분)의 파격적인 멜로라는 소재로세간의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오는 3월 현재 방송 중인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