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동초등학교병설유치원,비둘기 나와라 얍! 매직쇼와 함께한 입학식
-인동초등학교병설유치원의 특별한 입학식-
류희철 | 기사입력 2014-03-06 10:01:34
[구미타임뉴스=류희철기자] 인동초등학교병설유치원(원장 오성환) 원아(66명)들은 3월 5일(수) 급식소 2층에서 입학식을 하였다.

이날 열린 입학식에는 학부형들이 참석한 가운데 입학허가 선언과 원장님 인사말씀을 듣고 입학선물인 가방을 원장님께서 유아에게 직접 매어주시고 입학행사로는 매직쇼가 진행되었다.

비둘기가 나와서 축하를 해주는 오프닝 마술과 유아와 학부모와 함께하는 관객마술, 카드마술들 다양한 마술과 함께 환호를 지르며 박수가 끊이지 않고 즐거워하는 입학식이 되었다.



입학식에 참석한 한순천 학부모(이온유 모)는 아이들이 너무나 즐거워하는 모습에 믿고 안심하게 맡길 수 있어서 감사하고 인동병설유치원 선택을 잘한거 같아서 행복하다고 소감을 발표하였다.

오성환원장은 입학생들의 학부모님께 감사를 드리며 입학생이 유치원에 잘 적응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으며 바른 인성과 창의성을 길러주는 교육과정 운영으로 꿈을 간직한 지혜롭고 건강한 유아들을 기르는데 열과 성을 다해 행복한 유아 보금자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매직쇼와 함께하는 입학식’은 신입생들에게 무한한 상상력과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는 마음의 문과 유치원에 즐거운 마음으로 적응을 하기 위한 소중한 시간이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