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 출범식 가져
이승근 | 기사입력 2014-03-10 23:47:02
[고령 타임뉴스=이승근기자] 고령군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대표 이경환)은 3월 8일 11시에 고령군농산물산지유통센터에서 군수 및 군의원, 지역농협 이․감사, 공선출하회 회원, 유통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조합공동사업법인 출범식을 가졌다.

2005년 설립되어 최고 산지조직으로 성장해온 고령군연합사업단은 금년 2월 10일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법인 설립인가를 받아 3월 1일부터 업무를 개시하였으며 책임경영과 마케팅 강화를 통해 제2의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였다.



이날 곽용환 고령군수는 인사말을 통하여 공선출하회와 농협, 조합공동사업법인의 역할분담을 통해 산지의 조직화․규모화를 추진하여 명실상부한 고령군 통합마케팅 조직으로 자리 매김 할 것을 당부하였다.

또한 조공법인 이경환 대표이사는 “법인 출범으로 금년도 출하 목표 200억 이상 달성과 책임경영을 통해 내실 있는 조직 관리 및 지역 농업 특성을 살린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농가수취 가격을 상승 시켜 반드시 농가 소득 증대에 기여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날 조합공동사업법인 출범을 축하하기 위해 화환 대신 받은 쌀 118포대(10kg)를 관내 불우한 이웃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