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촌공사영덕․울진지사 친서민 일자리창출 재개
영덕울진지사 “14년 취약분야 맞춤정비작업” (일자리창출) 재개로 지역민 시름 달래기에 총력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3-11 21:52:48

[영덕타임뉴스=백두산 기자] 한국농어촌공사 영덕․울진지사(지사장 백승칠)는 지난해도 친서민 일자리 창출 시행에 이어 2014년에도 3,600만원의 예산으로 취약분야 농업기반시설 집중정비를 위한 “농업인 서비스 향상을 위한 일자리 창출 시행계획을 수립하고 2014년 3월10일부터 4월30일까지 시행하기로 했다.





(사진제공=농어촌공사/친서민 일자리창출 재개).




지난 2013년도에는 약500명의 일자리창출로 농민의 부가소득에 기여하였고 금년 계획인원도 약3백여명을 투입하여 용배수로 준설에 총력을 기울여 금년도 농업용수 공급에 만전을 기하고 일자리 창출로 인한 농민들의 시름이 많이 줄어들 것으로 보인다.

현재 농가 인력과 지역 중장비 업체와 협동하여 시설물 정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점차 환경이 개선되어 가고 있다. 빠듯한 예산의 집행으로 잘 처리할 수 없었던 용배수로 정비 사업은 시설물 본연의 기능을 보존하고 주변 경관개선에도 기여 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국농어촌공사 영덕․울진지사(지사장 백승칠)는 금년 따뜻한 봄 햇살을 맞으며 희망찬 시작으로 영농을 전개하여 쾌적한 용수와 적기적소 용수공급을 위하고 나아가 주민들의 영농편익에 대해 적극 도움을 주고자 농민불편사항 개선방안을 수립하고 풍요롭고 더 나은 영농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