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상주교육지원청,보안업무 담당자 전문성 확보
- 2014 보안업무 담당자 연수 및 정부 3.0 홍보 연수 개최 -
이승근 | 기사입력 2014-03-13 21:21:45
[상주 타임뉴스=이승근기자] 경상북도상주교육지원청(교육장 백만흠)은 12일 오후 3시부터 3층 대회의실에서 상주관내 유,초,중,고,특수학교 보안업무담당자가 참석한 가운데 2014년 보안업무 담당자 전달 연수 및 정부 3.0 홍보 연수를 개최하였다.

이번 연수에서는 새 정부 출범 2년차와 함께 최근 북한의 핵실험 등 어려운 안보 환경에서 그 중요성이 대두되는 보안업무 전반에 대한 교육을 실시함으로써 보안업무 담당자의 전문성을 확보하였다.



백만흠 교육장은 “새 정부 출범 2년차를 맞이하여 각급학교의 보안관리 운영체계를 정립하고 보안사고에 철저히 대비를 하며 특히, 매월 실시하는 보안진단의 날 행사를 내실있게 실시하여 보안관리에 소홀함이 없도록 업무추진에 만전을 기해 달라.”라고 당부하였다. 또한 “개방, 공유, 소통, 협력 실천을 통해 정부3.0 비전에 부합함으로써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상주교육을 만들어가자.”라고 덧붙여 당부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