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울원전, ‘노‧사합동 사랑의 헌혈운동’을 실시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3-14 13:25:02

[울진타임뉴스=백두산 기자]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손병복)는 지난 지난 13일 한울본부 구내에서 ‘노‧사합동 사랑의 헌혈운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한울원전).


(사진제공=한울원전).




최근 헌혈인구가 감소하면서 발생되는 혈액 부족사태를 해소하고, 가장 값진 나눔인 헌혈을 통해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는 나눔 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300여명의 직원들이 참석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이번 헌혈행사는 대한적십자사 대구․경북혈액원을 초청하여 1발전소, 2발전소, 3발전소, 건설소 및 본관에서 각각 실시했으며, 4대의 헌혈버스가 오전10시부터 오후5시 까지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이웃사랑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줬다.

올 들어 처음으로 시행된 이번행사에서 헌혈 후 자발적으로 기증한 헌혈증서는 향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김두성 지역협력팀장은 “헌혈은 생명나눔과 더불어 본인의 건강을 가장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으로 많은 직원들이 동참할 수 있기를 바란다” 며 참여 직원들을 격려했다.

대구․경북혈액원 김석재 과장은 “헌혈은 작은 수고로 생명을 나누는 값진 일” 이라며, 한울본부 직원 한명 한명의 소중한 헌혈나눔 운동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울본부 관계자는 “사랑의 헌혈운동’ 뿐만 아니라 지역 밀착형 사회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주민과 함께 소통하고 상생하는 나눔행사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한울원전).


(사진제공=한울원전).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