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천초등학교,작아서 더 아름다운 동행의 시작.’
류희철 | 기사입력 2014-03-14 14:06:54
[영천타임뉴스=류희철기자] 영천시 평천초등학교(교장 김주은)는 2014년 3월 10일(월)부터 14일까지 1주일간 유, 초 전교생 28명을 대상으로 교장실에서 학년별로 학생들과 간식을 나누며 자유로운 대화를 나누고 있다.

이는 새 학년을 맞아 학생들의 얼굴을 익히고 학생들이 생각하는 다양한 생각과 그들의 꿈과 끼를 파악하며, 학교에서 지원해 줄 일이 무엇인지 알기 위한 목적이 있다.

또한 학생들의 학교폭력 예방과 앞으로 바른 학교생활 안내 및 학교에 대한 건의사항을 들어보고 학교 자랑거리도 찾아보며, 평천초등학교 학생으로서의 자긍심을 부여해 주고 있다.



11일(화) 하교 시에는 학교 교직원들과 함께 스쿨버스에 직접 동승하여 학구 전체를 둘러보며, 학생들이 살고 있는 마을과 통학거리를 파악하였다.

김주은 교장은 ‘모든 교직원들이 함께 학생의 꿈과 끼를 계발할 수 있도록 살아 숨쉬는 창의․인성 교육을 위해 노력할 것’을 당부의 이야기로 덧붙였다.

평천초등학교는 앞으로도 열린 교장실 운영으로 작지만 내실있는 학교운영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