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교육지원청,학업중단예방 New-Start프로그램 새로운 출발!
- 2014 New-Start프로그램 상담원 위촉식 -
이승근 | 기사입력 2014-03-22 23:40:05
[상주 타임뉴스=이승근기자] 경상북도상주교육지원청(교육장 백만흠)은 3월 21일 10시 상주교육지원청 상황실에서 New-Start프로그램 상담원 엄영숙 외 6명을 위촉하고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는 자리를 가졌다.





New-Start프로그램은 일정기간 이상 무단결석학생, 자퇴희망학생 및 학교 부적응학생을 대상으로 맞춤형 개별 상담 및 특성화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경상북도교육청의 특색사업이다.

이번에 위촉된 New-Start상담원들은 3월 21일부터 12월 31일 9개월 동안 상담원 전문성 강화 연수 및 사례회의를 통해 상담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상주지역 학생들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내실 있는 프로그램을 적용할 예정이다.



상주교육지원청 백만흠 교육장은, New-Start 상담원에게 “학업 중단 위기에 있는 학생들이 비전과 희망을 가지고 학교로 복귀하여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부탁한다.”고 당부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