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인면 노인자원봉사단체(압독클럽) 봄철 산불예방 캠페인 등 실시
류희철 | 기사입력 2014-03-24 20:39:01
[경산타임뉴스=류희철기자] 자인면 노인자원봉사단체(회장:이두영)는 지난 24일 자인면사무소 전정에서 회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산불없는 아름다운 고장’을 만들기 위한 산불방지 캠페인을 전개했다.

노인자원봉사단체에서는 산불조심 현수막 및 어깨띠를 두르고 면사무소에서 출발하여 자인시장을 경유하여 버스정류장 등 관내를 돌며 주민들에게 산불예방 홍보 전단 1천여장을 배부하는 한편 주변에 방치돼 있는 쓰레기수거 및 거리청소 활동도 병행하여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은 봄철 농번기를 맞이하여 어느 때보다 실화로 인한 산불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민들의 관심과 산불 및 화재예방에 대한 면민들의 경각심을 일깨우는데 주력하고, 깨끗한 거리질서 만들기에 앞장섰다.

자인면 노인자원봉사단체(회장:이두영)는 “산불발생 원인의 대부분이 사람들의 부주의에 의해 발생하는 것으로 알고 있으며, 주변 안전에 대한 관심과 실천 하나로 화재로부터 안전한 자인 만들기에 솔선하고 거리를 깨끗하게 하고 질서의식을 바로 잡자”고 말했다.

자인면장(면장:김을용)은 노인자원봉사단체에게 감사의 인사와 함께 향후 산불예방의 지속적인 홍보와 관심을 갖고 또한 환경 캠페인을 벌여나가는 등 깨끗한 거리조성을 만들기에 적극 동참할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