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동부동, 「3A 운동」 민원 친절교육 실시
- 「3A 운동」실천 교육으로 감동행정 이어간다 -
류희철 | 기사입력 2014-03-25 13:23:45
[경산타임뉴스=류희철기자] 경산시 동부동 (동장 최석수)은 3월 24일 월요일 주민센터 회의실에서 직원을 대상으로 3A 운동 실천을 다짐하는 민원응대 특별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안전행정부의 「공직자 민원응대 매뉴얼」과 자체교육 교재를 활용해 실시하고 전화민원과 내방민원, 그리고 찾아가는 민원에 대한 친절한 처리 요령 등에 대해 교육을 하고, 앞으로 매주 1회 이상 자기 점검과 친절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최석수 동부동장은 “친절은 주민센터를 찾아오는 민원인 뿐만 아니라 전화민원, 복지대상자 등을 찾아갈 때도 기본이라는 점을 강조하고,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소외계층을 발굴하기 위해 찾아갈 때도 항상 친절할 수 있도록”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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