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농소면 봄철 산불 “제로” 캠페인 실시
류희철 | 기사입력 2014-03-28 16:57:49
[김천타임뉴스=류희철기자] 김천시 농소면(면장 이은숙)은 지난 27일 농소면 의용소방대(대장 최대군) 산불예방 특별교육과 가두 캠페인을 실시해 “봄철 산불제로”를 향한 강한 의지를 다졌다.

소방서에서 주관한 산불예방 특별교육 후 최대군 의용소방대장을 비롯한 의용소방대원, 공무원, 산불감시원 등 6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관내를 차량을 이용한 산불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실시한 캠페인은 주민들에게 산불에 대한 경각심을 불러일으키고 동시에 농소면의 70%를 차지하는 소중한 산림자원을 산불로부터 지키고자 자체 각오를 새롭게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

이은숙 농소면장은 “최근 날씨가 많이 건조하여 산불 발생시기가 빨라지고 산불이 대형화될 위험이 있으므로 산불예방활동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자세가 필요하다”고 당부했다.



한편 농소면은 앞으로 산불취약지에 대한 순찰을 강화하고 산불 발생요인을 사전에 제거하는 등 철저한 산불예방활동을 펼치고 화기 취급주의 교육실시 및 봄철 산나물채취를 위한 입산자 단속에 전행정력을 집중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