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 쉐보레 크루즈 광고모델 발탁!
차 좀 볼 줄 아는 남자 올해 쉐보레 크루즈 광고모델로 이시언 낙점! 대세남 등극!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4-04 23:15:57

[영덕타임뉴스=백두산 기자] 배우 이시언이 쉐보레 크루즈 광고모델로 캐스팅됐다.



오는 1일 온에어 된 2014 쉐보레 크루즈 모델로 낙점, 차 좀 볼 줄 아는 남자로 등장해 대세남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사진제공=포도어즈 엔터테인먼트).


1일 온에어 된 2014 쉐보레 크루즈 광고 속 이시언은 친구와 함께 화장실에서 터보와 디젤에 대해 티격태격 싸우다가 주차장에 가서 서로의 차를 보고 차 좀 볼 줄 아는 남자라는 컨셉의 광고로 진행됐다.

광고 속 두 남자가 티격태격 차에 대해 이야기하는 장면이 실감나게 표현되었으며, 화장실에서 손을 닦다가 이시언이 친구에게 물을 튀기는 장면 또한 익살스럽게 표현되었다는 평이다.

이어 2014 쉐보레 크루즈 광고모델로 발탁된 이시언은 “대세남이 찍는 자동차 광고를 찍게 되어 영광스럽고 편안한 마음으로 찍은 광고가 잘 나와서 기쁘다.

앞으로 더 많은 광고를 찍을 수 있게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겠다. 지켜봐달라”며 소감을 남겼다.

배우 이시언은 현재 JTBC 일일드라마 ‘귀부인’에서 실감나는 표정연기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윤신중 역으로 열연 중에 있다. 또한,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에 캐스팅되어 촬영 중에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