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지은, OCN ‘처용’ 총정리 화제씬 8종
오지은, 막방 남겨두고 1인2역으로 연기력 재조명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4-05 11:16:41

[영덕타임뉴스=백두산 기자] 오지은 <처용>드라마 폭발적 화제의 씬 8종 세트가 공개됐다.



오지은의 소속사 가족액터스는 오는 6일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는 OCN 미스터리 수사극 ‘귀신 보는 형사’ <처용> (극본 홍승현, 연출 강철우, 제작 CMG초록별, 다린미디어)의 여주인공 하선우 역을 맡은 배우 오지은의 폭발적 반응을 얻게 되었던 화제의 씬 8종 셋트를 공개했다.

[사진제공=㈜ 가족액터스 FAMILY ACTORS/oN드라마처용오지은마지막회앞두고연기력다시화제).


오지호, 오지은의 오지커플이라는 수식어가 만들어지고 화제가 되었으며, 오지은, 전효성이 발랄하고 귀여운 교복커플 셀카, 오지은의 1인 2역 연기, 만취 연기, 애끓는 눈물연기로 몰입도를 높이며 다시 한 번 오지은의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었고 시청자와 팬분들의 큰 호응과 사랑을 받아왔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지은&효성 교복 셀카 진짜 귀여웠는데”, 오지은 눈물연기 정말 가슴 저려”, “오지커플 다시 또 만나요”, “처용 시즌2 또 만드나요?”, “하형사님 영원한 팬이 되었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번 주 마지막 방송만 앞두고 있는 OCN 미스터리 수사극 ‘귀신 보는 형사’ <처용> 10화 ‘신에게 버림받은 남자 Part.2’ 에서는 윤처용과 하선우, 한나영의 세 주인공의 과거 모든 악연의 비밀이 밝혀진다는 예고를 통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광역수사대가 별도의 특수본을 꾸려 위장 수사를 시작한다는 내용을 담은 것으로 알려져 마지막까지 긴장감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OCN 미스터리 수사극 ‘귀신 보는 형사’ <처용>의 마지막 회는 오는 6일 일요일 밤 11시에 채널 OCN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