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경초등학교,친구 사랑 ! 고경초가 책임져요.
- 경찰관과 함께하는 학교폭력예방교육시간 가져 -
류희철 | 기사입력 2014-04-18 20:41:10
[영천타임뉴스=류희철기자] 영천 고경초등학교(교장 정병태)는 친구사랑 주간을 맞이하여 다양한 행사를 실시하였다. 학급별로 학교폭력예방과 관련한 학예행사로 친구얼굴 그리기, 친구에게 사랑의 편지 쓰기 등을 실시하였으며 다함께 학교폭력을 없애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서약서를 작성하고 큰 소리로 다짐을 외쳤다.

이와 함께 4월 18일(금)에는 오전 10시 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고경 파출소 한영준 소장님을 초청하여 전교생이 모인 가운데 학교 폭력 예방 교육을 실시하였다. 학생들은 진지한 분위기 속에서 친절한 경찰 아저씨께서 보여주신 동영상 및 학교폭력에 관한 설명을 들으며 학교폭력의 심각성을 느끼고 학교폭력으로부터 나 자신과 친구들을 지킬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되었다.



이 날 학교폭력예방교육이 끝나고 1학년 김효중 학생은 “우리 고장의 경찰 아저씨가 학교에 오셔서 학교폭력에 대해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학교폭력을 예방하는 방법을 알게 되어 너무 좋았습니다. 이제부터는 친구들과 싸우지 않고 배려하면서 즐겁게 학교 다닐겁니다.”라고 학교폭력예방 교육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이 번 친구사랑주간 동안 이루어진 학예행사 및 학교폭력예방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학교폭력의 심각성을 한 번 더 느끼고 학교폭력을 없애기 위해 다함께 노력하여 학교폭력이 없는 행복한 학교가 되기를 기대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