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보호와 교통질서 확립에 애쓰는 녹색어머니회 활동 현장 격려
진정미 | 기사입력 2014-05-02 16:31:42
[칠곡타임뉴스]경찰지방경찰청장(치안감 권기선)은, 2014. 5. 2.(금) 이른 아침, 등굣길을 중심으로 어린이 교통안전활동을 펼치고 있는 칠곡 북삼초등학교와 인평초등학교 녹색어머니회원들의 봉사 현장을 방문, 참가자들을 격려하고 어린이 교통안전에 끊임없이 노력해 준 데 대해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다.


이 날 청장은, 녹색어머니회 회원들과 일일이 악수를 나누고 활동에 따른 애로사항을 묻고 건의사항을 청취하였다. 또 격려품으로 준비한 도넛과 우유를 함께 전달하며 봉사활동의 보람과 가치를 강조하였다.



어린이 스쿨존 내 사고는 국민전체에 불안을 주고 관련 기관에 대한 신뢰도마저 저하시키는 등 파급력이 커서 특별한 주의를 요하며, 민간 협력단체도 사고예방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한편, 권청장은 현장 격려 후 인평초등학교장실에서 정군석 교장, 정세원 칠곡교육장, 이원열 칠곡군수 권한대행 등과 함께 간담회를 갖고 어린이 교통안전의 중요성과 공동노력의 필요성을 강조하였다.


청장은 앞으로도 계속하여 도내 주요 지역을 방문, 민간 협력단체의 봉사활동을 격려하고, 안전한 경북 만들기에 함께 노력할 뜻을 전달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