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등록
두 시간 가량 실시된 이날 컨설팅은 교육과정 영역의 「핵심성취기준 중심의 교육과정 재구성」과 「교육과정 재구성을 통한 창의·인성 함양」을 중심으로 요청 실시되었다. 핵심 성취기준의 의미와 목적, 핵심 성취기준 선정 시 고려해야할 사항을 알아보고 교육과정을 재구성하기 위한 방법 등에 대한 컨설팅이 진행되었다.
아울러 학습자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한 자기주도적 학습력 신장 및 주제중심 통합학습과정을 통한 문제해결력 신장, 협동학습을 통한 협동심 함양, 학생 자신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타인을 존중하고 배려하는 바른 인성함양에 대해 생각해 보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