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생활체육 한마음 파크골프대회 개최
류희철 | 기사입력 2014-06-09 13:54:04
[경산=류희철기자]『제5회 경산시생활체육 한마음 파크골프대회』가 6월 5일(목) 남천강변 파크골프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경산시생활체육회(회장 손규진)가 주최하고, 경산시파크골프연합회(회장 이 승)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경산시 ,달성군, 성주군 파크골프연합회 회원 15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파크골프 동호인 저변확대 및 회원들 간 친목과 건강을 다지기 위해 개최되었다.
처음 일본에서 시작된 파크골프는 park와 golf의 합성어로, 공원에서 즐기는 미니 골프경기라 할 수 있다. 9홀 ~18홀에서 진행되며 파크 골프용 클럽 1개(86cm 이하)와 일반 골프공보다 크고 부드러운 플라스틱 공(무게 80∼95g)을 사용한다.
현재 경산시에는 파크골프연합회를 중심으로 11개클럽에 140여명의 동호인이 활동하고 있다.한편 김학홍 경산시부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이번 대회가 많은 시민들에게 파크골프를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참가하신 어르신들이 항상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그리고 손규진 경산시생활체육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이번 대회가 파크골프 동호인간의 우의와 일체감을 더욱 돈독히 하고, 더욱 건강하고 희망찬 경산을 만들어 가는데 기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경산시파크골프연합회(문의☎ 010-3541-2335)에서는 파크골프 활성화를 위해 무료교실 및 연중 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