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자원봉사자대학 개강
이승근 | 기사입력 2014-06-27 09:28:08

[고령=이승근기자]고령군에서는 6.25(수) 다산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곽용환 고령군수를 비롯한 내빈과 수강생 등 1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우수 자원봉사자 배출 및 자원봉사 리더자로서의 역량을 갖추기 위한 『2014 제9기 고령군 자원봉사자 대학 개강식』을 가졌다.

사)고령군종합자원봉사센터(소장 여동식)에서 운영하는 자원봉사자대학은 6.25(수)개강식을 시작으로 주1회(매주 수) 10주간의 교육으로 진행 되며 8.27(수)일 수료식을 가진다.

교육과정이 자원봉사에 대한 지식과 봉사자의 올바른 마음가짐 등의 역량강화 교육과 현장학습으로 이루어져 있어 지역의 자원봉사 리더를 양성하고 교육생 상호간 교류, 화합을 다지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곽용환 고령군수는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지역을 위해 활동하는 자원봉사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나보다 다른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자원봉사야 말로 “희망찬 고령! 행복한 군민!"의 기본이라고 생각한다며 다 함께 행복한 고령을 만들어 나가자고 당부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