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좌동, 지역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한 복지협의체 구성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 발굴하여 자립증진 지원!
류희철 | 기사입력 2014-06-27 10:43:04
[김천=류희철기자]김천시 지좌동(동장 김성수)은 지난 26일 동 주민센터 회의실에서 민관협력을 통한 복지 체감도를 높이고자 복지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 지좌동 복지협의체를 이끌어갈 위원장으로 박천섭 성의고등학교 교장이 부위원장은 서울주유소 대표 김기옥씨가 선출되었다.


복지협의체는 동 주민센터 복지기능 강화의 일환으로 지역의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취약계층의 발굴과 주민의 복지참여 활성화를 위하여 구성되었으며, 매 분기별 회의를 통한 지역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하여 활동하게 된다.

이날 선출된 박천섭 위원장은 “지역 내 복지서비스가 필요한 저소득주민·아동·노인·장애인·한부모가정 등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을 적극 발굴하여 복지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성수 지좌동장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이웃을 보살피고 지원하는데 앞장섬으로써 따뜻하고 정이 넘치는 지좌동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해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