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미나-김사권 함께 오지은 응원 나서, 한 가족 인증!
MBC 일일 <소원을 말해봐> 오지은, <엄마의 정원> 안미나-김사권, 한식구 인증!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7-01 00:10:53

오지은-안미나-김사권 같은 소속사로 MBC 세트촬영장에서 조우! 한 마음으로 응원과 격려! 의리 인증!
MBC 저녁 일일 양대 산맥 <소원을 말해봐>, <엄마의 정원> 출연진들이 한 자리에

[영주타임뉴스] 오지은-안미나-김사권 이 한자리에 모여 응원과 함께 한가족 인증샷을 공개 했다.

(사진제공=㈜ 미스틱89 그리고 가족).

MBC 저녁 일일 <소원을 말해봐>(극본 박언희, 연출 최원석 이재진, 제작 신영이엔씨)의 주인공 오지은의 대기실에 <엄마의 정원>(극본 박정란, 연출 노도철, 제작 GNG프로덕션)의 안미나와 김사권이 방문해 응원을 나섰다.

배우 오지은, 안미나, 김사권의 소속사 가족액터스측에 따르면 저녁 7시 15분 방송의 MBC 새 일일드라마 <소원을 말해봐>와 저녁 8시 50분 방송의 <엄마의 정원>의 세트 촬영이 같은 날 진행 되면서 소식을 접하게 된 안미나와 김사권이 오지은의촬영현장에응원차방문하게된것.

공개 된 사진에서 오지은, 안미나, 김사권 모두 밝게 웃으며 깜찍하게 V자를 그리며 파이팅 넘치는 모습들을 하고 있다. 경쟁이 아닌 <소원을 말해봐>와 <엄마의 정원이> 앞, 뒤로 방송되는 MBC 저녁 일일드라마인 만큼 서로 격려와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회사이름처럼 가족 같은 분위기네’, ‘연기파 배우들’, ‘인간적인 모습들이 보기 좋아요’, ‘훈남 훈녀들 부럽다’, ‘나도 응원에 동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원을 말해봐>는 저녁 7시 15분, <엄마의 정원>은 저녁 8시 50분 매주 월~금요일 MBC에서 방송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