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제36대 이현준 예천군수 민선6기 취임식!!
소박한 취임식에서 강한 메세지 전달...
강영묵 | 기사입력 2014-07-01 12:04:57

[예천 = 강영묵] 이현준 예천군수는 1일 오전 9시 군청 회의실에서 민선 6기 제36대 예천군수 취임식을 가졌다. 군청 직원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직원월례조회로 소박한 취임식을 치렀다.

이에 앞서 8시 30분 충혼탑 참배했으며, 월례조회를 겸한 취임식에서 상반기 군정발전 유공자에 대한 공무원, 유공민간인에 대한 시상을 한 후 군정 추진방향과 방침을 취임사로 밝혔다.

이 군수는 지난 5기에 이은 ‘새 천년 희망의 땅 웅비 예천’ 이라는 목표아래

▲새 경북의 중심 도약 ▲생동하는 창조경제 ▲함께하는 복지행정 ▲수준 높은 교육문화 4대 군정 방침을 정했다.

군정 목표인 ‘새천년 희망의 땅 웅비 예천’ 은 도청이전을 기회로 ‘희망의 땅’, ‘미래의 땅’ 예천의 새로운 천년을 준비하고 경북의 중심도시로 재도약하기 위한 것이다.

또, 4대 방침인 "새 경북의 중심 도약’ 은 신 도청 시대를 맞아 예천이 경북의 중심도시로 힘차게 도약할 수 있도록 기반을 조성하고, ‘생동하는 창조경제’ 는 신 성장 동력인 곤충산업과 친환경 명품 농산물 등을 활용한 고부가가치 창출로 군민과 함께 부자농촌을 실현하겠다" 고 다짐했다.

또 ‘함께하는 복지행정’ 은 사회적 약자, 소외계층, 노인과 청소년, 서민들이 모두 안정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복지행정을 구현하고, ‘수준높은 교육문화’ 는 지역 명문고의 육성 및 경북도립대학을 신도시 지역의 중추적 연구기관으로 육성하는 방안과 지역의 역사적 전통문화와 생태체험 관광자원을 통해 예천의 르네상스 시대를 여는 방향으로 군정 방침을 정했다.

이현준 군수는 “살기 좋고 살고 싶은 예천’ 을 만들고 예천이 경북의 미래를 열어 나갈 수 있도록 꿈을 향해 도전하자."면서 “일하는 군수’, ‘발로 뛰는 군수’, ‘약속을 지키는 군수’ 가 되어 군민이 행복해 질 때 까지 혼신의 힘을 다해 소통과 협력을 바탕으로 군민과 함께하는 군정을 펼치겠다." 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