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교육지원청 비상대비 교육 실시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7-03 01:05:54

[울진=백두산 기자] 경상북도 울진교육지원청(교육장 이판수)은 2일 새달맞이 회의에 앞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비상대비 교육을 실시했다.

(사진제공=울진교육지원청).

이날 비상대비 교육은 호국보훈 정신을 고취하고자 전쟁상황 대비 교육으로 동영상 강의 및 담당자 교육으로 이뤄 졌다.

이번 교육은 최근 각종 사건 사고 및 북한의 연이은 도발 위협과 군사활동 등 안보상황과 관련하여 비상시 행동요령을 전 직원에게 숙지하도록 하여 비상사태 발생 시 직원들의 신속한 대처능력을 제고하기 위함이었다.

이판수 교육장은 2014년 각종 사건 사고가 많이 발생하고 있으며, 세월호 사건과 관련해 한 회사의 작은 이익을 위한 안전대책 미흡이 국가는 물론 국민에게 큰 손실을 일으키고 있다는 점을 언급하며 이번 비상대비교육을 실시함으로써 철저한 안전대책 확립 및 투철한 안보를 위한 국가관을 확립해 직원들의 평시 위기상황 관리에 대한 철저한 준비를 당부했다.

(사진제공=울진교육지원청).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