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뮤지컬‘윤동주, 달을쏘다’무료공연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7-03 01:11:52

[울진=백두산 기자] 울진군(군수 임광원)은 현대가무극‘윤동주, 달을쏘다’뮤지컬 무료공연을 오는 8일 저녁 7시 30분에 울진문화예술회관 무대에 올린다.

(자료제공=울진군).

이 공연은‘2014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국립예술단체 우수공연으로 서울예술단이 기획․ 제작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울진군이 주최하고, 기획재정부와 복권위원회가 후원하는 아름다운 작품이다.

시인 윤동주가 가장 자유롭고 풍요로웠던 연희전문 문학과 시절부터 그의 운명을 삼켜버린 일제 강점기 시절까지를 그리며 그 안에서 윤동주가 느꼈던 내적 감정들을 그의 시로 적절히 잘 녹여냈다.

혼란스런 시대에 살고 있던 윤동주가 지성에 대한 끝없는 갈망과 그 갈망을 짓밟아버리고 있는 현실에 고뇌하는 모습이 잘 나타나 있다.

이번 공연은 무료공연으로 초등학생이상 이상 관람할수 있으며 2014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국립예술단체 우수공연 프로그램 지원사업 일환으로 공연비 일부(90%)가 복권기금이 지원된다.

김진오 문화관광과장은“한국인이 사랑하는 시인 윤동주의 이야기로 20대에서 30대 관객층 뿐만 아니라 청소년,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군민들의 가슴속에 오래 기억될 작품으로 많은 군민들이 관람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