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은, MBC <소원을 말해봐> 그림 같은 스틸 컷 공개
오뚝이 오지은, <소원을 말해봐> 화보 같은 촬영현장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7-03 22:19:24

배우 오지은의 빛나는 미모! - 아름다운 풍경! - 한 폭의 그림! - 수수한 매력!

[영주타임뉴스] 오지은의 화보 같은 촬영현장 스틸 컷이 공개 됐다.

(사진제공=㈜ 미스틱89 그리고 가족).

오지은의 MBC 일일 <소원을 말해봐>(극본 박언희, 연출 최원석 이재진, 제작 신영이엔씨) 촬영 현장 스틸컷이 소속사 가족액터스를 통해 공개 됐다.

공개 된 사진 속 오지은은 빽빽하게 자리잡은 빌딩과 다세대 주택들의 도시적인 환경과는 대비적으로 꽃들과 잘 어우러진 자연 환경들 속 화사한 미소가 유독 눈에 띄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화보 같은 사진 너무 이쁨’, ‘너무 아름다워요’, ‘한 폭의그림이 따로 없네’, ‘수수한 모습이 보기 좋아요’, ‘이쁘고 연기도 잘해서 잘 보고있습니다’, ‘서울에 저런 장소가 있었다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지은은 <소원을 말해봐>에서 불의의 사고로 식물인간이 된 예비 남편의 억울한 누명을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밝고, 당차고, 씩씩한 주인공 ‘한소원’으로 분해 열연 중이며, MBC 일일드라마 <소원을 말해봐>는 매주 월~금요일 저녁 7시 15분 방송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