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군의회, ‘전반기 의장 이강석, 부의장 손달희 선출’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7-07 21:42:47

[영덕타임뉴스] 영덕군의회는 7일 오전 10시 제223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고 제7대 전반기를 이끌어 갈 의장에 재선의 이강석의원, 부의장에 초선의 손달희 의원을 각각 선출했다고 밝혔다.

(이강석 영덕군의회 의장).

이날 회의는 최고 연장자인 최재열 의원이 의장 직무대행으로 의장 선출을 진행했으며 7명의 군의원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된 의장선거에서 이강석의원이 5표, 김성호의원이 2표로 다득표자인 이강석의원이 의장에 당선됐다.

이어서 열린 부의장 선거에서는 의장으로 당선된 이강석의원의 회의진행으로 손달희의원이 5표, 김은희의원이 2표로 역시 다득표자인 손달희의원이 부의장에 당선됐다.

이강석의장 당선자는 “당선 소감에서 군민의 대의기관으로써 군민의 의견을 성실히 수렴해 집행부에 충실히 반영되도록 의회 본연의 임무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부의장에 당선된 “손달희의원은 의회와 집행부가 견제와 균형을 바탕으로 유기적 협조체제를 더욱 돈독히 하여 보다 성숙된 지방자치가 정착 될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손달희 영덕군의회 부의장).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