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 남면, 휴가철 맞이하여 연도변 환경정비 실시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7-10 10:17:21

[김천타임뉴스] 김천시 남면(면장 김경희)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이하여 지난 봄에 조성한 연도변 홍초 꽃길정비 및 제초작업을 실시했다.


이번 연도변 제초작업은 바쁜 농사 일을 제쳐두고 각 마을 주민들이 마을별로 도로구간을 나누어 제초작업을 실시하고 노인일자리사업 및 지역공동체 일자리사업 참여자들은 주요 연도변에 식재한 홍초 꽃길 정비에 구슬땀을 흘렸다.

휴가철을 맞아 오봉저수지내 수상레져스포츠타운이 개장하면서 찾아오는 방문객들에게 쾌적하고 아름다운 환경을 제공하여 깨끗한 남면의 이미지를 심어주고, 안락한 휴식처를 제공하는데 온 면민들이 협심했다.

김경희 남면장은 “바쁜 농사일에도 불구하고 마을주민 및 공공근로 참여자들이 화합하여 일한 결과 깨끗한 도로환경 조성에 많은 기여를 했다. 지속적으로 환경정비와 제초작업을 실시하여 남면을 찾는 내방객들에게 아름답고 쾌적한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