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연합회장기 국민생활체육 전국풋살대회 출전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7-16 09:34:54

[울진=백두산 기자] 울진군(군수 임광원)는 제16회 연합회장기 국민생활체육 전국풋살대회에서 울진FS가 U-16세부(중등) 3위 입상과 U-19세부(고등) 8강 진출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울진군, 연합회장기 국민생활체육 전국풋살대회 출전
울진군, 연합회장기 국민생활체육 전국풋살대회 출전

울진FS(중등․고등부)는 지난 12일부터 13일까지 충북 제천시 세명대학교에서 열린 전국풋살대회(국민생활체육전국풋살연합회 주최· 충청북도풋살연합회 주관)에서 중등부 3위·고등부 8강이라는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중등부는 제15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및 국민생활체육 전국풋살대회에서 이은 3회 연속 동메달이어서 더욱더 뜻 깊은 수상이 되었다.

박경선 감독은“지난 제15회 대회 및 4월에 치른 단양군 대회를 포함하여 연속 3위라는 우수한 성적을 이루어낸 학생들이 참으로 자랑스럽고 대견하다”라고 격려를 보냈다.

이날 울진군에서는 U-16세부(중등부)․U-19세부(고등부) 2팀이 출전 하여 예선전을 가볍게 통과하고 고등부팀이 8강에서 아쉽게 패했으나 중등부팀은 8강을 거쳐 강력한 우승후보팀인 이선진풋살팀과 준결승에서 화려한 개인기와 팀워크를 바탕으로 훌륭한 경기를 치뤘지만 아쉽게 결승 진출에는 실패했다.

경기를 마친 후 울진FS(중등부) 김명훈 학생은“이번 대회에서 우승을 목표로 열심히 준비하였는데 아쉽게 준결승에서 패하여 안타깝다며 앞으로 좀 더 열심히 연습을 해야 할 것 같다”라고 말했다.

울진군 관계자는“청소년들의 창의성 개발과 인성 함양을 위한 청소년동아리활동을 더욱더 지원하여 청소년들의 건전한 놀이문화와 다양한 여가의 장을 마련하고 아울러 학교폭력예방에 중추적인 역할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격려와 지원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