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책 속에서 여름나기
경주시립 송화도서관 ‘여름독서교실’운영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7-23 10:26:52

[경주타임뉴스] 경주시립 송화도서관(충효동 소재)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다양한 독서활동 및 새로운 도서관 체험을 할 수 있는「2014 여름 독서교실」을 운영 한다.

초등학교 3 ~6학년 어린이를 대상으로 오는 7월 28일부터 8월 1일까지 5일간 운영되는 이번 여름독서교실은 송화도서관 사서들이 직접 강의를 맡아 어린이들에게 올바른 독서지도를 통하여 자발적인 독서습관을 형성하고, 자연친화적인 프로그램으로 색다른 도서관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여름독서교실 주요 프로그램은 도서관 및 자료 활용법, 독서법, 독서 감상문 작성법, 냇물 체험, 옛 책 인쇄 체험, 대나무책 만들기 체험 등으로 되어 있다. 특히 어린이들이 독서에 대한 흥미를 갖고, 호기심을 유발하며 다양한 독서활동을 할 수 있는 내용으로 짜여져 있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활동이 우수한 학생에게는 상장을 수여한다.

권상택 경주시립도서관장은 “이번 여름독서교실을 통하여 어린이들이 다양한 독서활동과 체험을 통해 사고력과 상상력을 키우고, 도서관 활용으로 미래 문화융성의 주인공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송화도서관 여름어린이독서교실」 희망자는 7월 26일까지 학교장 추천 및 송화도서관 어린이실에서 접수받고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주시립송화도서관 (☎054-779-8907)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