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군, ‘올해 여름방학 특선 예주문화강좌 운영’
문화예술 창작활동으로 청소년의 건전한 여름방학 나기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7-24 16:58:37

[영덕=백두산 기자] 영덕군(군수 이희진)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아 예주문화예술회관 문화강좌실에서 청소년(초, 중학생) 대상으로 ‘올해 여름방학 특선 예주문화강좌’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문화예술 창작활동으로 청소년의 건전한 여름방학 나기

여름방학 특선 예주문화강좌는 여름방학 기간 동안은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23일까지 청소년 중심의 문화예술 창작수업으로 청소년들이 건전하게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4개 강좌(드럼교실, 종이접기, 목공예, 아이그린 통합미술)로 운영된다.

이번 예주문화강좌는 오는 28일부터 과목별 20명 내외로 매회 2시간씩 4~8회 운영된다. 강사와 수강생간의 눈높이 맞춤 수업으로 학습효과를 높이고 학부모의 참여공간 개방으로 부모와 학생이 함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강좌는 수강료는 군에서 전액 지원하고 일부과목 재료비도 지원하여 청소년들의 참여공간을 더욱 확대키로 했다.

한편 예주문화강좌 참여는 오는 26일까지 예주문화예술회관으로 전화(☎730-7771~6) 또는 방문접수로 신청이 가능하다.

영덕군 관계자는 “이번 여름방학특선 예주문화강좌 운영으로 차세대 문화예술을 이끌어 갈 지역 청소년들의 교양증진과 문화예술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잠재능력을 개발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화예술 창작활동으로 청소년의 건전한 여름방학 나기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