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 나눔행사 개최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을 앞두고 미녀군단이 장애인거주시설을 방문 봉사활동 실시
김정욱 | 기사입력 2014-08-05 16:09:18

[경산타임뉴스] 경산인터불고CC에서 8월 8일부터 사흘간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 골프대회가 열린다. 이번 대회는 세계 최고 수준의 한국 여자골프를 이끄는 KLPGA(사단법인 한국여자프로글프) 소속 선수 120명이 참가한다.

이 행사를 주최하는 교촌치킨으로 외식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교촌에프앤비(주)에서는 대회에 앞서 탑그룹의 미녀 골프선수들(백규정, 이정은, 김지희, 정희원, 장수연)과 관내 장애인거주시설인 성락원(원장 강조자)을 방문하여 즉석에서 튀긴 치킨에 이용인과 함께 양념을 바르기도 하고, 이동이 불편한 이용장애인을 위하여 방으로 가져가 전달하는 등 다채로운 봉사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프로골프선수들의 소장품을 내놓아 대회 중 경매를 통하여 얻은 수익금 전액을 성락원에 기증할 예정이며, 골프 등 운동과 관련된 장난감, 스케치북 등 60여점을 전달하였다.

이 행사에 함께한 최영조 경산시장은 지역의 거주시설을 방문하여 봉사활동을 하는 프로골프선수들에게 ‘유서깊은 경산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기를 바라며, 지역의 가볼만한 곳도 많기에 둘러보고 경산에 대한 좋은 소문을 내 줄 것’을 당부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