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일화, ‘모던파머’에서 이하늬의 철부지 숙모로 ‘출연’
이일화, ‘모던파머’에서 요리 테러리스트 숙모로 ‘깨알재미 기대’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8-14 09:13:27

이일화 ‘모던파머’ 출연, 이하늬와 ‘숙모 조카 호흡 기대’

[영덕=백두산 기자] 배우 이일화가 SBS 새 주말드라마 <모던파머>에 출연한다.

(사진제공=스타엠코리아/이일화, ‘모던파머’에서 요리 테러리스트 숙모로 ‘깨알재미 기대’).

오는 10월 18일 방송예정인 SBS 새 주말드라마<모던파머>(극본 김기호, 연출 오진석)에서 이일화가 ‘윤혜정’ 역으로 출연한다.

록밴드 멤버들의 귀농을 소재로 한 드라마<모던파머>에서 이일화는 극중 ‘강윤희’(이하늬 분)의 철부지 숙모 역할로 지난 <응답하라 1994>, <정도전>, <닥터 이방인>에서 선보인 모습과는 달리 소녀 감성을 지닌 철부지 행동으로 주변인물들을 잔뜩 긴장 시키며,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특히, 상상 속에서나 가능한 요리만을 추구하는 ‘요리 테러리스트’로 틈틈이 가족들을 난감하게 만드는 깨알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이일화는 “이번 드라마에서 맡게 된 ‘윤혜정’은 감정의 기복을 예측할 수 없는 변화무쌍한 인물이라 매우 흥미롭다.” “새로운 인물로 시청자 분들을 만나는 만큼 즐거운 마음으로 촬영에 임하겠다. 시청자 분들도 드라마를 통해 즐거운 주말이 되시길 희망한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최근 정감 어린 연기로 ‘국민엄마’ 대열에 오른 배우 이일화가 이번 드라마를 통해 어떠한 모습을 선보일지 사뭇 기대를 모으게 한다.

한편, 배우 이일화는 오는 17일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에서 펼치는 ‘슛포러브’ 행사에서 소아암 환우들을 위한 기부행사에도 참여할 예정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더 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