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인동동 양승만 통장, 아름다운 산삼 봉사
『이웃의 사랑으로 암을 극복해요~♡』
이승근 | 기사입력 2014-08-19 18:30:22
[구미=이승근 기자] 인동동(동장 박세범)에서는 8월 18일 13:00 동 주민센터 동장실에서 양승만 통장(54통)이 손수 캐온 산삼 3뿌리(150만원 상당)를 관내 투병중인 암환자 3분에게 기부하는 뜻 깊은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에 전달한 산삼은 한 뿌리 당 시가 50만원 상당으로, 과거 암으로 투병했던 양승만 통장께서 암으로 힘겹게 투병중인 지역 주민의 완쾌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한 것으로 장○○씨(62세,간암,황상동), 임○○씨(자궁암,57세,구평동), 김○○씨(43세,유방암,인의동) 등 3분에게 전달했다.

양승만 통장은 평소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크고 작은 기부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관내외 봉사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어 주위의 귀감이 되고 있다.

박세범 인동동장은 이웃사랑 실천에 몸소 앞장서온 양승만 통장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투병중인 3분의 주민들에게는 양승만 통장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한 줄기 산삼의 효험을 받아 암을 이겨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며 격려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