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마마’ 손성윤, 깜찍한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마마’ 래연역 손성윤, 악녀 모습 없는 촬영 대기 컷 ‘깜찍 그 자체’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8-23 21:26:32

[영덕=백두산 기자] MBC 주말드라마 ‘마마’ (극본 유윤경/연출 김상협/제작 팬 엔터테인먼트)에서 강래연으로 분해 맹활약을 하고 있는 손성윤이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MBC ‘마마’ 손성윤, 깜찍한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손성윤의 소속사 마코어뮤즈먼트를 통해 공개된 사진은 손성윤이 촬영 대기 중 사탕통을 이용해 찍은 깜찍한 사진을 공개한 것.

극 중 완벽한 미모와 능력으로 야망과 욕심 가득한 모습을 연기하는 강래연의 모습과는 상반되는 귀요미 깜찍한 모습을 보여주며 무결점피부와 물오른 미모가 눈길을 끈다.

지난주 ‘마마’ 6회 방송 분에서 태주(정준호 분)에게 이별 통보를 받고 분노하는 래연(손성윤)의 모습이 그려지며 악녀 변신을 예고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MBC 주말드라마 ‘마마’는 죽음을 앞두고 하나뿐인 아이에게 가족을 만들어 주려는 한 여자와, 남편의 옛 연인과 세상 둘도 없는 친구가 되는 한 여자의 우정을 그린 작품으로 매주 토, 일 밤 10시 5분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