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수봉 콘서트‘그때 그 사람’ 추석맞이 울진문화예술회관서 무료공연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8-27 19:04:01

[울진=백두산 기자] 울진군(군수 임광원)은 추석을 맞아 심수봉 콘서트‘그때 그 사람’공연을 9월 2일 화요일 저녁7시30분 울진문화예술회관 무대에 올린다.

추석맞이 심수봉 콘서트‘그때 그 사람’ 울진문화예술회관서 무료공연

심수봉은 1978년 “그때 그 사람”으로 데뷔하여 33년 동안 꾸준히 가수활동을 하고 있으며 세월이 가도 변치 않는 목소리로 한결같이 사랑을 받아왔다.

이날 공연은 장미빛 우리사랑, 그때 그 사람,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사랑밖엔 난 몰라, 백만송이 장미, 외에도 다양한 히트곡과 심수봉 밴드, 코러스, 댄스팀 초대가수 등의 다양함과 더불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세월을 거스르는 그녀만의 애절한 목소리, 읊조리는 듯 물씬 배어있는 비음의 창법과 아름다운 선율의 피아노 연주를 통해 세월이 지나도 변치 않은 자태는 지금까지도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한다.

김진오 문화관광 과장은“추석을 맞아 가족과 함께하여 가을날 깊은 서정성을 바탕으로 하는 콘서트에 많은 군민들이 관람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