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산업단지 2014년 수요자맞춤형 인력양성사업
간담회 및 사업추진 중간 성과보고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4-08-28 21:40:27
[김천=이승근 기자] 김천시에서 지역 일자리창출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수요자맞춤형 인력양성사업을 추진하고 있는‘김천산업단지 수요자맞춤형 인력양성사업팀’은 지난 8월 27일 김천 탑웨딩에서 사업추진 중간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김천시청, 김천고용센터, 한국노총김천지부 관계자 등이 참여했으며, 특히 구인을 원하는 지역 내 기업체 대표, 인사담당 관계자와 구직을 위하여 인력양성사업에 참여했던 교육생들이 함께 참석하여 구인구직 만남의 자리가 되었다.

김천지역의 양질의 일자리창출을 비롯해 기업체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고 행정기관과 유기적인 협력을 유지해 나가기 위해 한국노총김천지부가 주관하고 있는 이 사업은 4월부터 7월까지 인력양성교육을 마치고 12월까지 취업이 성사되도록 추진하고 있는데,

당초 교육인원 65명, 취업인원 46명을 목표로 시작하여 7월말 기준으로 교육인원 65명, 취업인원 41명을 기록해 순조로운 사업추진을 보이며 앞으로 더 큰 성과를 기대하게 했다.

이에 김천시 관계자는 “지역의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고용안정화를 위해서는 기업체, 실업계고 및 대학교, 고용관련 유관기관 관계자들의 지속적인 협조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