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교육지원청, 예천여자중학교 경상북도 피구대회 여중부 3위 입상
강영묵 | 기사입력 2014-09-17 23:25:37
[예천=강영묵 기자] 예천여자중학교(교장 우남석)는 지난 9월 13일부터 14일 까지 개최되었던 경상북도 학교스포츠클럽 대회에 본교 배드민턴과 피구경기에 참가했다.


13일에는 박예지 외 8명의 선수가 김천여자중학교에서 배드민턴 경기에 참여하였고, 14일에는 손선경 외 24명의선수가 피구 경기에 참여했다.

13일 배드민턴 선수들은 경험 부족을 드러내어 아쉽게도 예선 탈락하고, 14일 참여한 피구 경기에서 본교 선수들은 끈끈한 팀워크와 열정적인 응원을 바탕으로 3위에 입상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1학기부터 방과후 스포츠클럽 피구반 활동에 열심히 참여했던 학생들은 학년 구분없이 함께 어울리고 소통하며 즐겁게 활동한 덕분에 이와 같은 결과를 얻게 됐다.

관계자는 "경상북도 스포츠클럽대회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학생들을 방과후에 구슬땀을 흘리며 즐겁게 피구반 활동에 참여하며 내년 대회를 준비할 계획이라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