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국도비 94억 4천만원 확보
잇따른 국도비 확보로 주민숙원사업 추진에 활력
심준보 | 기사입력 2014-09-23 11:35:31

경기도 양평군이 도로 공사 등 주민숙원사업 추진을 위한 의존재원 확보에 총력을 기울인 결과 총 94억 4천만원의 국도비를 확보하는 성과를 거둬 군정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군에 따르면 지난 11일「교평∼신화간 도로확포장사업비」10억원을 확보한 데 이어 19일「양서면 양수리 교통정체구간 해소사업비」13억원 및「옥천도시계획도로 개설사업비」5억원 등 총 28억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군은 금년도 주요사업 군비 부족액 77억 7천만원을 도비로 확보했으며, 국비 16억 7천만원을 포함해 총 94억 4천만원의 자체사업비를 국도비로 확보했다.

김선교 군수는 건전한 재정운영과 주민숙원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지난 7월 중앙부처와 도청을 직접 방문하여 충분한 사업 설명과 지원 건의를 하는 등 국도비 확보에 총력을 기울인 바 있다.

군 관계자는 “양평군의 재정 건전성을 향상시키고 국도비를 최대한 확보하기 위해 국회의원 및 도의원, 군의원과의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선교 군수가 남경필 도지사를 만나 주민숙원사업해결을 위한 국도비 지원을 요청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