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경찰서, SOM (Shower of mind) 워크숍 가져
강영묵 | 기사입력 2014-09-25 12:40:24

[예천=강영묵 기자] 예천경찰서(서장 박달서)는 상하 직원들과 군복무중인 의경들과의 소통과 화합을 통한 활기찬 직장 분위기 조성을 위해 「SOM(Shower of mind)」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SOM은 관내 명소나 주요 유적지를 탐방하고 명사 특강을 통해 홍익정신을 함양하고 불신과 불만의 마음을 씻어 낸다는 뜻으로, 매월 1회 정기적인 개최로 소속 직원들과 의경들로부터 긍정적 반응을 얻고 있다.

9월에는 두번째 SOM을 맞아 예천의 명소, 쳔년고찰 용문사를 답사하여 문화해설사의 명쾌한 해설을 통해 희귀한 문화재와 보물을 접해 보고, 공양을 하면서 사찰문화를 몸소 체험했다.

특히 주지스님과의 법문 설법시간에는 청렴과 인권을 위해 자기 수련의 중요성을 강조하였고, 스스로의 삶을 되돌아보면서 상호간 소통과 배려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일깨워 주었다.

이에 예천경찰서장은 “대국민 친화서비스를 위해서는 조직내 구성원들간의 소통과 배려가 선행되어야 한다며, 따뜻한 조직문화를 정착시키고 활기찬 부대생활을 위해 SOM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