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기 생활공감정책 모니터단 간담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4-10-01 17:24:15
[고령=이승근 기자] 고령군(군수 곽용환)은 생활밀착형 아이디어를 개발하여 정책 제안을 하고 군민 불편 해소를 위해 구성된 제4기 생활공감정책 모니터단(대표 정재헌) 간담회를 2014. 09. 30일에 개최하였다.

정책제안 등 생활공감 아이디어가 많거나 나눔․봉사 활동에 관심이 많은 군민을 대상으로 생활공감 홈페이지(Happylife.go.kr)를 활용하여 공개모집을 통해 10명의 생활공감정책 모니터단이 구성되어, 생활밀착형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회의를 통해 생활공감정책 모니터단은 생활밀착형 아이디어 제안 등 온라인 활동, 정책현장 모니터링 등 오프라인 활동, 지역 실정에 맞는 나눔․봉사활동 전개 등의 주요 활동을 더욱 활발히 펼치기로 다짐하였다.

고령군은 군민 생활 각 분야에서 한․두가지 작은 것만 바꾸어도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생활공감정책 모니터단의 활동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방침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