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그녀’ 크리스탈, 빛나는 대본 사랑 공개~ 대본 없인 못 살아!
‘내그녀’ 크리스탈, 언제 어디서나 대본 삼매경! 연기돌 등극!
백두산 | 기사입력 2014-10-06 21:59:26

[울릉=백두산 기자] SBS 드라마 스페셜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이하 내그녀)’(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 제작 에이스토리)에서 여주인공 세나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크리스탈의 대본 사랑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제공=()에이스토리).

‘내그녀’에서 억척 짠순이 윤세나역으로 짠내를 폴폴 풍기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크리스탈은 언제 어디서나 대본을 보고 있는 모습이 공개되며 연기 돌 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그 동안 촬영 때마다 찍힌 대본 삼매경의 모습을 모아 공개한 사진 속의 크리스탈은 쉴새 없이 대본을 응시하고 진지한 모습으로 임하고 있다.


촬영 전 대본을 제대로 숙지하며 최대한 감정을 끌어올려 대사를 내뱉으며 연습에 몰두하고 있으며 열정을 아낌없이 발휘하고 있다.


지난 6회 방송 크리스탈은 시크 카리스마 매력을 풍기며 또 다른 세나의 모습을 보여주며 눈길을 끌었으며 욱대표(정지훈 분)와 묘한 분위기를 풍기며 두 사람의 러브라인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내그녀’는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