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행복 서구 한마당으로 놀러 오세요!
오는 11일 엑스포 시민광장에서 50만 서구민과 함께 일상탈출
홍대인 | 기사입력 2014-10-09 15:50:53
[대전=홍대인 기자] 대전광역시 서구가 바쁜 일상에서 잠시나마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

서구는 오는 11일 오전 9시 30분부터 엑스포 시민광장에서 ‘제 25회 구민의 날 기념 행복 서구 한마당’을 개최한다.

주요 행사일정을 살펴보면 오전 9시 30분 대북공연을 시작으로 자랑스러운 서구인상 수여, 유공구민 표창 등이 진행된다.

곧이어 갑천변을 따라 가족과 함께 산책도 하고 다양한 기념품도 받을 수 있는 구민건강 10리길 걷기대회가 개최된다.

오후 2시부터는 23개동이 참여하는 동대항 화합경기가 열리는데 어린시절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오자미 넣기, 큰 공굴리기 등이 운영된다.

오후 5시부터는 구민 한마음 음악회가 개최되는데 관악합주, 대중가수공연, 평양민속예술단 공연 등이 펼쳐지고 인기가수 박상철, 김혜연 등이 출연해 행사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아울러 가족단위와 이웃간에 참여하고 체험할 수 있는 각종 체험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아이들의 안전의식을 키워줄 수 있는 안전문화체험, 농촌의 향수를 경험할 수 있는 녹색농촌체험, 아이들이 즐겁게 놀 수 있는 어린이 놀이터 등이 준비돼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