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 가야로드 프로그램 개발최종보고회 개최
- 2014년도 한국관광공사 공모사업에 선정된 -
이승근 | 기사입력 2014-10-13 19:17:17
[고령=이승근 기자]
고령군(군수 곽용환)은 10월 13일 08시 50분에 고령군청에서 공무원 및 연구진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도 「지자체 관광수용태세 개선 컨설팅」후속 실행사업 선정에 따른「고령 가야로드 프로그램 개발」에 대한 연구용역 최종보고회를 가졌다. 이번 최종보고회는 9월 18일 실무자 10여명이 참석하여 중간설명회를 통한 의견수렴 후 실시되었다.

고령군은 지난 6월부터 현장방문과 자료수집 등 고령 관광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는 『고령 가야로드 프로그램 개발』용역을 진행 중이며, 주요 내용은 관광 타겟별 프로그램 설계 및 홍보방안,‘대가야의 길’관광 프로그램 설계 및 홍보방안 등이다.

이번에 개최한 최종보고회에서는 스토리텔링과 연관지어 다양한 체험행사를 진행하는 방안과 고령관광의 주요 시장을 타겟팅하여 관광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추진하는 방안에 관한 발표와 토론을 하였고, 관광객 타겟별로 맞춤별 홍보를 실시하는 방안 등을 논의하였다.

최종보고회에 참가한 담당공무원들과 연구진들은“이번 최종보고회를 통해 정책, 음식, 축제, 관광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좋은 의견이 많이 제시되었다"고 말했으며, 곽용환 고령군수는“보고회에서 제시된 의견들을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고령 가야로드 프로그램 개발에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고령군의 관광활성화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