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군 10월‘문화의 달’풍성한 문화예술공연 개최
나이팅게일, 어린이캣츠, 국립국악원, 하우스콘서트
백두산 | 기사입력 2014-10-15 22:26:26

[영덕=백두산 기자] 지역 문화예술의 산실인 예주문화예술회관 개관 10주년과 10월 문화의 달을 맞아 연극, 뮤지컬, 국악, 하우스콘서트 등 다양한 문화예술공연이 예주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다.

나이팅게일, 어린이캣츠, 국립국악원, 하우스콘서트
나이팅게일, 어린이캣츠, 국립국악원, 하우스콘서트

지난 14일과15일에는 현대자동차그룹이 후원하는 2014 아트드림 지역아동극축제 안데르센의 나이팅게일이 예주문화예술회관 무대에 올랐다.

이번 공연은 한국-덴마크 수교 55주년 기념하여 한국과 덴마크가 합작해 만든 공연으로 아름다운 노랫소리를 가진 두 마리의 나이팅게일과 어린 황제에 관한 이야기로 현대 사회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어른들에게 자연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작품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18(14:00, 19:00)에는 최고의 가족 뮤지컬인 오리지널 어린이 캣츠공연이 개최된다. ‘어린이 캣츠공연은 전국 21개 도시에서 공연되어져 왔으며 2007727~819일 서울 예술의 전당공연 총 48회 전회 매진 행진을 기록하며 관객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은 작품으로 아이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어른들에게는 감동과 아름다운 추억으로 기억에 남는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1024(19:00)에는 2014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 국립예술단체 우수공연 프로그램인 신나는 국악여행공연이 개최된다. 국립국악원 젊은악단인 창작악단이 표방하는 쉽고, 즐겁고, 재미있는 레퍼토리를 통해 국민들의 국악 공연문화의 눈높이를 맞출 수 있는 작품으로 신명나는 국악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문화가 있는 날인 1029(19:00)에는 예주문화예술회관 공연장 무대위에서 관객과 연주자가 예술적 교감을 나눌 수 있는 하우스콘서트가 개최된다. 피아니스트 송윤원과 가을을 느낄 수 있는 주옥같은 선율을 선사한다.

10월에 진행되는 모든 공연은 모든 계층이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전체관람가로 진행되며 선착순 무료입장이다.

나이팅게일, 어린이캣츠, 국립국악원, 하우스콘서트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